[BTS] (방탄소년단) "세상 꿀잼인 (IDOL MV) 아이돌 뮤비 촬영 현장" Télécharger

Envoyer à vos amis
Ajouter
  • 12 juin 2019

  • #BTS #방탄소년단 #방탄밤 모든 영상 출처 [방탄밤] https://www.youtube.com/user/BANGTANTV [BTS_twt] https://twitter.com/BTS_twt [에디니_블로그] https://blog.naver.com/yjyj819089 [에디니_twt] https://mobile.twitter.com/Eddieni_BTS [엔딩BGM] https://youtu.be/MJ-Xm-KX-y4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 . . [영상 제작 후원 받고 있습니다🤭] (신한) 110499316842 영상을 즐겁게 시청하셨다면 금액에 상관 없이 조금이라도 보내주신다면 행복 할 것 같아요ㅠㅠ *성함이라던지 닉네임을 기입하셔서 보내주시면 제가 잘 알 수 있겠죠?😭 *제 채널 영상으로 제가 얻는 수익은 전혀 없습니다

Commentaires

  • 디니 [BTS]에
    디니 [BTS]에 il y a 1 an (modifié)

    [영상 제작 후원 받고 있습니다😭]

  • 우웅
    우웅 il y a 1 an

    뜬금없는데 지민이 표정 개섹시 하네..

  • 발냄시나요
    발냄시나요 il y a 1 an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윤기오빠 온도차이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오빠는 시크남ㅋㅋㅋㅋㅋㅋㅋㅋ

  • yoooji ji
    yoooji ji il y a 1 an

    이 영상 지민이 진짜 냉미남이다... 말도 못걸거 같오... 완전 시크하고 멋씨서...

  • 흙이좋아
    흙이좋아 il y a 1 an

    민윤기에서 슈가로 변하는 장면에서

  • 두둥구름나그네
    두둥구름나그네 il y a 1 an

    지민이 미모에 치임~~♡♡♡♡♡♡♡

  • Stella
    Stella il y a 1 an

    0:49

  • 참이슬
    참이슬 il y a 1 an

    냉동망개

  • 김진영
    김진영 il y a 1 an

    49초 지민이 얼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얼굴이다 저 카리스마 멋짐 뿜뿜이다 저때만해도 태형이 얼굴이 살짝 살이 올랐는데 활동하면서 너무 얼굴 살이 많이 빠져버려서 짠하더라

  • 조가온
    조가온 il y a 1 an

    1:06

  • 보라한다
    보라한다 il y a 1 an

    ㅋㅋㅋㅋㅋㅋ슈가가 정말 제일 웃김ㅋㅋㅋㅋ

  • Denni Lee
    Denni Lee il y a 1 an

    사랑스럽구 귀엽구 잘생긴 지민군 😍😇

  • 김난영
    김난영 il y a 1 an (modifié)

    앜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뮤비찍다가 빵터져서 뮤비 촬영 못하는거 아니에욬ㅋㅋㅋㅋㅋ??

  • 말감요정
    말감요정 il y a 9 mois

    다들 귀욤귀욤한데 지민이만 섹시냉망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jk
    이jk il y a 1 an

    헐 대박 지민이❤❤❤❤

  • ts b
    ts b il y a 1 an

    처음 시작할때 정국이형 화음 너무 좋다 ㅋ

  • 옹심이
    옹심이 il y a 1 an (modifié)

    아 귀여워ㅠㅠ 이제 몇년동안 완전체로 볼 수가 없을 수도 있다는데..ㅠㅠ

  • 고대 23학번
    고대 23학번 il y a 1 an

    0:04

  • jico dile
    jico dile il y a 1 an

    아 윤기 너무 귀엽네요^^

  • 지친영혼
    지친영혼 il y a 1 an

    내년부터 슈가,진군입대문제있다던데😢 아~어떡해😭 7명에서 5명 말도안대😧 열심히 기다릴께 영상 잘 봤어여